[ 무료진로적성검사 ]


오늘은 무료진로적성검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인에게는 어떤 진로가 정확히 잘 들어맞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의외로 쉽지 않는 것 중에 하나가 적성이지요.



사실, 이런 무료진로적성검사가 어릴때, 혹은 청소년시기에만 알아보면 되지 않나 생각하시겠지만, 물론 어릴때 보고 거기에 맞춰서 맞는 것을 키워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성인이라도, 한번도 본 적이 없으신 분들은 한번쯤 보는 것도 꽤나 유익할 것 같네요.




사실, 저도 보기전까지는 그렇게 믿지 않았거든요. 지가 맞아봤자 얼마나 맞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막상 무료진로적성검사라고 받아보고 결과를 보고는 깜놀했습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적어도 나의 성격부분과, 그 성격에 따른 직업추천은 꽤나 비슷하게 들어맞더라구요. 엄청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나름대로 상담직이 어울린다고 하던데, 그런것 같더라구요. 심지어 영업직도 어울린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제가 자신이 없어서 못하긴 했지만..ㅋㅋ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가입은 하셔야합니다.





제가 올려드린 무료진로적성검사는 성인용과 청소년용이 따로 분리가 되어있어서 어느정도 그 정확도를 더 높게 한 것 같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 거와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것이 귀찮긴 해도 그래도 한번 해놓으면 사라지지 않고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도 하니깐요.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다시 시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