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우체국 국제택배 요금(EMS요금표)





오늘은 해외 우체국 택배, 국제택배요금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일명 EMS라고 불리우는 EMS요금표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봅니다. 많은 분들이 외국에 여러가지 물품들을 보낼텐데요. 가장 안전하게 편안하게 보낼수 있는 방법이 우체국국제택배 EMS를 사용하시는 것일텐데요. 오늘은 그 EMS 의 요금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일반 EMS요금표입니다.


서류와 비서류로 나뉘어지는데요. 서류가 아무래도 조금더 저렴한 편입니다.

중량 0.3kg까지가 특정3지역인 중국과 특정2지역인 홍콩,싱가폴, 특정1지역인 일본이 11800이구요. 그 외지역은 17800에서 20600원입니다. 미국은 20600원입니다. 아. 물론 중량 0.3kg인 서류에 한정된 금액입니다.






이번에는 EMS 요금표 중 비서류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비서류가 조금 더비싸네요. 물류이동이 빈번한 일본,홍콩,싱가포르,중국이 17900에서 27600원입니다. 미국은 27600원입니다.







프리미엄 요금표가 따로 있는데요. 참고바랍니다.









EMS 1지역 국가


라오스,말레이지아,몽골,미얀마,베트남,중국(마카오),캄보디아,타이,타이완,필리핀





EMS 2지역 국가


네팔,몰디브,방글라데시,부탄,스리랑카,인도,인도네시아



EMS 3지역 국가


그리스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덴마크, 독일 라트비아 러시아 루마니아 룩셈부르크 ~유럽의 여러국가



EMS 4지역은 아프리카 및 남아메리카 여러 지역




여기까지 해외 우체국 국제택배 요금(EMS요금표)  포스팅이었습니다. 각 국가별로도 잘 확인되니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아무쪼록 자료를 검색하시는 분들에게 자그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osted by 다시 시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