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투유 인터넷청약 하는 방법 ]


오늘은 그나마 일반 서민들이 쉽게 내집을 마련하는 방법, 아파트투유 인터넷청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우니 진짜 집이 얼마나 소중한 줄 알겠더라구요.



집이 없거나, 혹은 집이 있더라도 들어가지 못한다면 얼마나 서러울까요. ㅠ.ㅠ 물론 돈만 많다면야 집 사는 거야 일도 아니지만, 어찌되었던 그나마 적정한 가격에 집을 구할수 있는 아파트투유 인터넷청약 방법 알아볼까 합니다.





아시다시피 인터넷청약방법은 한두번 해보시면 진짜 간단하고 쉽습니다. 단지, 내가 청약통장을 어디서 가입했는지만 정확하게 알고 있으시면 됩니다. 국민은행만 관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는 거구요. 기타 다른 은행은 아파트투유에서 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래서 아파트투유 인터넷청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 아까도 말씀 드렸다시피, 정확한 아파트이름과, 청약하는 일자와 내가 원하는 평수 그리고 타입, 그리고 예치금만 잘 넣어두면 그리 어렵지 않게 할수 있습니다.


간단한 캡쳐한 그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국민이 1순위라는 말이 있듯이 사실 당락은 가점제가 주효합니다. 이는 무주택기간과 부양가족수가 아주 크게 좌우합니다. 더더군다나, 다른 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만 해도 자동으로 다 나오는데, 위 두가지는 잘 안나와요. 그러니 매우 꼼꼼하게 잘 알아보시고 적으시기 바랍니다. 잘 모르겠으면, 해당하는 모델하우스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고 아파트투유 인터넷청약방법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다시 시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