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네타 금융계산기>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면 편할 모네타 금융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이런 기능을 많이들 확인하시더라구요.



여기에 아주 좋은 점은 바로 많고 많은 기능들이 있다는 사실, 은행홈피에는 없는 것도 있고, 아울러 부동산홈피에도 없는 것도 다 포함포함.. 모네타 금융계산기에는 여러분들이 무얼 상상하던지 다 있더라구요.호홋~




일예로 예적금 계산기는 기본이구요. 보험계산기도 있구요. 세금, 대출은 당연히 있구요. 여하튼 없는 거 없이 다 포함되어 있구요. 특히 좋은점은 얄궂은 무슨 액티브x 따위를 깔지 않아도 된다는거,



많은 분들이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모네타 금융계산기입니다. 무엇을 원하시던 그 이상을 찾으실수 잇을 겁니다. 심지어 청약가점 계산도 가능하더라는.ㅎㅎㅎ 참, 모네타는 원래 개인적으로 가계부를 열심히 쓰던 곳.




요즘이야 스마트폰에 어플로 많이들 설치하시니깐 편하게 사용들 하시는데요.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어요. 스맛폰이 우리한테 대중화된게 불과 5-6년?  밖에 안되었으니 말이지요.



진짜 그전까지 각종 자료들을 여기에서 많이 구해봤거든요. 가계부는 더이상 여기서 사용하진 않지만,ㅋㅋㅋ 말입니다. 아마도 가입은 해뒀을텐데, 아디는 기억나지 않네요.


여하튼 사용방법 알아봅니다. 뭐 별거 없어요. 그림만 잘 보시면 충분히 잘 따라가실수 있을 겁니다.





아주 자세하게 비과세 되는 부분까지 정확하게 표시했네요. 아럽..ㅋㅋㅋ 넘나 편하게 만들어 놓은 모네타 금융계산기입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많이 사용해보시길~~


Posted by 다시 시작이다 :